집행 규칙
•
최소 집행 금액은 500만원(VAT 별도)입니다. 캠페인 시작일로부터 1개월(30일) 이내 집행 기준입니다.
•
최소 집행 기간은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.
타겟팅 규칙
•
타겟팅은 단일 혹은 복수로 선택 가능합니다.
•
타겟팅 활용 시, 1개의 타겟팅(20%)/ 2개의 타겟팅(30%) 할증 적용됩니다.
•
타겟 비중이 너무 적을 경우 집행이 불가할 수 있으니 담당자에게 사전 확인 부탁드립니다.
•
친구톡 광고의 경우, 최소 모수 5만 이상 확보되어야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.
소재 운영 규칙
•
광고 소재 전달 : 영업일 기준 광고 시작 2일 전 오후 12시까지 전달 필요
•
기한 내 전달이 어려울 시에는 반드시 사전 고지가 필요합니다.
•
소재 전달이 늦어져 일정 기간 미노출되는 경우 보상이 어렵습니다.
소재 교체 규칙
•
운영 소재 개수 : 최대 2개 (랜덤하게 균등 노출)
•
소재 교체는 1달에 최대 1번 가능합니다. (소재 = 이미지, 텍스트)
•
소재 교체의 경우, 교체 희망일 기준 1 영업일 전까지 담당자와 협의 필요합니다.
소재 검수 규칙
•
광고 검수 시간 : 평일 월요일 ~ 금요일 (10:00~18:00)
•
광고주 업종, 소재, 랜딩페이지 등을 검수하며, 그에 따라 특정 광고의 집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•
광고 라이브 시간은 기본 00시 기준으로 합니다.
집행 기준 및 준수사항
자세한 내용은 토글을 눌러 확인 부탁드립니다.
•
캐시노트 내 유사한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는 광고는 집행 불가
•
사회적 이슈, 분쟁 가능성이 있는 제품 및 서비스는 광고 집행 불가
•
선거, 정당, 정치 단체는 광고 집행 불가
•
폭력, 비속어, 성인, 도박, 불법 관련 광고 집행 불가
•
병의원(성형), 의약품, 의료기기 등의 업종은 사전심의를 받은 내용의 광고만 집행 가능
위약금 규칙
•
광고 집행 전 취소 시 위약금 없습니다.
•
광고 중간 정산 시 공시단가 기준으로 과금 및 정산 진행합니다.